PRODUCE48(프로듀스48)

私のもの(내꺼야/NAEKKOYA)



Screenshot_20180511-213221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I promise

꿈꿔왔던 지금 이 순간이 (Dreaming Dreaming)
夢見てきた今この瞬間が

터질 듯 해 너를 향한 맘이 (Shining Shining)
弾けそう あなたへの想いが

이제 더는 숨길수가 없어
もうこれ以上隠せない

내 눈을 봐봐 
私の目を見て

오늘부터 넌 꼭 내꺼야 (hey)
今日からあなたは絶対私のものだよ

느껴지니 너로 가득한 나 (Feel me Feel me)
感じる?あなたでいっぱいの私

꼭 안아줘 나를 찌릿찌릿 (Hold me Hold me)
絶対抱き締めて 私をビリビリッ

멈추지 마 
止めないで

이제 내 맘속에 나 저장 할래
もう私の心の中に保存するね

오늘부터 넌 꼭 내꺼야
今日からあなたは絶対私のもの

나를 믿는다면 내 손을 잡아줄래
私を信じるなら手を握ってくれる?

꼭 잡아 놓지 마 cuz you`re my star
必ず掴んで 放さないで

이제 네 맘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
もうあなたの心の中の主人公はこの私

I want you, pick me up (hey hey hey)

오늘부터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 絶対私のもの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Superstar)
私のものだよ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私のものだよ

말해줄래 Pick me up
言ってくれる?

오늘밤 나의 마음이 (hey hey hey)
今夜私の心が

너에게 닿길 바래 나야나
あなたに届くことを願う 私だよ私

약속해 지금 이 순간 (hey hey hey)
約束して 今この瞬間

넌 내꺼 꼭 내꺼 내꺼야
あなたは私のもの 絶対私のものだよ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야 (넌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だよ(あなたは私のもの)

내꺼 내꺼 내꺼 내꺼 (oh oh oh)
私のもの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야 (꼭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だよ(絶対私のもの)

말해줄래 Pick me up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oh oh oh oh

Pick me up hey

시작이야 너와 나의 스토리 (Tell me Tell me)
始まりだよ あなたと私のストーリー

보여줄게 이제 너를 위해 (Pick me Pick me)
見せてあげる あなたのために

멈추지 마 지금 이 시간이 지나가면
止めないで 今この時間が過ぎたら

날 놓쳐 버릴지 몰라 (hey hey hey) 
私を逃しちゃうかもしれない

Yeah Yeah
 
반짝반짝 너의 곁에서 (살짝 눈 마주치면)
キラキラ あなたのそばで(そっと目があったら)

널 위한 별이 될 거야 (벌써 내게 빠졌어)
あなたのための星になる(すぐ私にハマって)

커지는 빛 너는 내 맘 속에
大きくなる光 あなたは私の心の中に

나 약속 할래 오늘부터 넌 꼭 내꺼야
私は約束するよ 今日からあなたは私のもの

나를 믿는다면 내 손을 잡아줄래
私を信じるなら手を握ってくれる?

꼭 잡아 놓지 마 cuz you`re my star
絶対掴んで放さないで

이제 네 맘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 
もうあなたの心の中の主人公はこの私

I want you pick me up

오늘부터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 絶対私のもの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Superstar)
私のものだよ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꼭 내꺼
私のもの 絶対私のものだよ

말해줄래 Pick me up
言ってくれる?

오늘밤 나의 마음이 (hey hey hey)
今夜私の心が

너에게 닿길 바래 나야나
あなたに届くことを願う 私だよ私

약속해 지금 이 순간 (hey hey hey)
約束して 今この瞬間

넌 내꺼 꼭 내꺼 내꺼야 (oh oh oh)
あなたは私のもの 絶対私のものだよ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야 (넌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だよ(あなたは私のもの)

내꺼 내꺼 내꺼 내꺼 (oh oh oh)
私のもの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야 (꼭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だよ(絶対私のもの)

말해줄래 Pick me up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Pick me up Pick me up


이제는 너의 마음이 (hey hey hey)
もうあなたの心が

나에게 닿길 바래 나야 나
私に届くことを願うよ 私だよ私

약속해 지금 이 순간 (hey hey hey)
約束して 今この瞬間

넌 내꺼 꼭 내꺼 내꺼야 (oh oh oh)
あなたは私のもの 絶対私のものだよ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야 (넌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だよ(あなたは私のもの)

내꺼 내꺼 내꺼 내꺼 (oh oh oh)
私のもの

오늘부터 내꺼 내꺼 내꺼 내꺼 내꺼야 (꼭 내꺼)
今日から私のものだよ(絶対私のもの)

말해줄래 Pick me up
言ってくれる?

Pick me up oh oh oh oh

Pick me up